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트레저, 데뷔 2주년 프로젝트+컴백 앞두고 인기 질주 ing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트레저, 데뷔 2주년 프로젝트+컴백 앞두고 인기 질주 ing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트레저(TREASURE)가 1억뷰 뮤직비디오 두 편을 추가하며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증명했다.


    31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의 미니 1집 타이틀곡 ‘직진 (JIKJIN)’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0시 11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공개된 지 197일 만인데 이는 트레저가 지금까지 발표한 뮤직비디오 중 가장 빠른 속도다. 앞서 이들 데뷔곡 ‘BOY’ 뮤직비디오의 1억뷰 도달 기록(490일)을 무려 2배 이상 앞당긴 것이다.


    `직진 (JIKJIN)`은 강렬한 비트 위 쉴 새 없이 전환되는 트랙 및 보컬, 중독성 강한 후렴구의 반전이 짜릿한 속도감을 선사하는 댄스 힙합곡이다.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 멤버들의 파워풀한 칼군무를 담아 호평받았다.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 뮤직비디오도 전날 오후 11시 55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사랑에 흠뻑 빠진 소년의 감정을 표현한 이 노래는 심장을 두드리듯 박력 있는 제스처와 포인트 안무들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로써 트레저는 1억뷰 뮤직비디오를 총 세 편 보유하게 됐다. 처음부터 전 세계 시장을 겨냥해 탄생한 그룹답게 데뷔 2년 만에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연이어 배출,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번 엿보게 했다.


    한편 트레저는 현재 새 앨범 타이틀곡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YG 측은 "팬들과 더 많이 교감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강해 두 번째 국내 콘서트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힌 바 있어 팬들 기대가 크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