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박창근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박창근은 오는 27일 오후 3시와 7시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2022 전국투어 콘서트 - 박창근`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세 국민가수로 떠오른 박창근이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박창근은 그간 방송에서 선보였던 주옥같은 경연곡과 자신만의 정체성이 담긴 자작곡 등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 3월부터 3개월간 진행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국민가수 멤버로 팬들을 만난 박창근은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홀로 무대를 꽉 채우며 대중이 선택한 국민가수의 내공과 저력을 증명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박창근은 관객분들에게 보다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연습에 매진 중"이라며 "박창근의 가수 인생은 물론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담긴 명곡들을 준비했다. 인생 콘서트로 보답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99년 `Anti Mythos`로 데뷔한 박창근은 최근 새 EP `Re:born`을 발매하며 대한민국 포크 음악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박창근만이 표현할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전 세대 리스너를 아우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와 `바람의 남자들`에 출연하며 매회 레전드 무대를 경신 중이다.
한편 박창근은 `2022 전국투어 콘서트 - 박창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창원, 전주, 울산, 청주, 일산 등 전국 각지를 돌며 공연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