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다이글로벌의 모던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뷰티오브조선(조선미녀, BEAUTY OF JOSEON)이 보그 싱가폴 Top7 Viral Sunscreens에 소개됐다.
뷰티오브조선은 한방 성분과 현대의 성분을 결합한 포뮬라로 제품을 만들어, 미주와 유럽시장을 시작으로 그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다. 특히 뷰티오브조선의 `맑은쌀선크림`은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 Liah Yoo, Gothamista, James welsh 등의 영상에 소개되며 인지도가 올라가기 시작한 제품이다.
보그(VOGUE)는 뷰티오브조선의 `맑은쌀선크림`을 Top7 Viral Sunscreens 중 첫 번째 제품으로 소개했다. 함께 소개된 브랜드는 시세이도, 라로슈포제, 울트라바이올렛 등이다. 보그 에디터는 수분크림처럼 가벼운 제형과 백탁 없는 사용감이 이 선크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소개하며, 특히 한국과 스페인의 testing lab에서 각각 임상시험을 통해 SPF 50, PA ++++임을 인증 받아 신뢰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수민 브랜드 디렉터는 " 해외 고객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한방 원료 인삼, 꿀, 매실 등을 주요 원료로 제품들을 만들어 글로벌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며, "한방 원료와 최근 높아진 한국 컨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외 고객들로부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