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15

  • 3.48
  • 0.14%
코스닥

743.38

  • 9.86
  • 1.34%
1/3

라보페, 글로우픽 TOP3 신제품 스킨케어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스테크가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페가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 제품으로 글로우픽 스킨케어 카테고리 신제품 TOP3에 올랐다.

이번 라이선스는 국내 최대 화장품 리뷰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설문단 300명의 리뷰에 의해 선정된 것으로, 설문단은 해당 제품 사용 후 피부 영양감 만족도 98.6%, 피부결 개선 98.3%, 빠른 흡수력 97.6%로 평가했다. 글로우픽 신제품 라이선스 획득 기준은 카테고리별 출시 90일 이내 제품 월별 순위로 1차 선정된다.

TOP3에 선정된 이번 제품은 지난 5월 자체 개발한 페넬라겐 성분을 함유한 고농축 안티에이징 세럼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다. 해당 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각질층을 투과하지 못해 피부를 겉도는 한계를 극복하고자 탄성에토좀 TDS기술을 개발해 피부 투과율을 높였다.

현재 라보페 유쓰 액티베이터는 라보페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편집숍 29c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21일까지 진행하는 2022 여름 시즌 한정 패키지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