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수제 공법을 적용한 집만두·바삭만두 5종이 출시 넉 달 만에 100만 봉 넘게 팔렸다고 18일 밝혔다.
이 만두 제품은 제대로 된 한끼를 만들겠다는 호밍스 브랜드 철학에 따라 집에서 만두를 빚던 방식을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상은 이 제품 인기에 대해 냉동 만두를 요리 같은 한 끼 식사로 소비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대상 관계자는 "만두에 담은 한 끼 식사의 소중한 가치를 소비자들이 알아봐준 결과"라며 "새로운 내식 트렌드를 제시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