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대상, '냉동 만두' 출시 넉 달만에 100만봉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상, `냉동 만두` 출시 넉 달만에 100만봉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상은 수제 공법을 적용한 집만두·바삭만두 5종이 출시 넉 달 만에 100만 봉 넘게 팔렸다고 18일 밝혔다.


    이 만두 제품은 제대로 된 한끼를 만들겠다는 호밍스 브랜드 철학에 따라 집에서 만두를 빚던 방식을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상은 이 제품 인기에 대해 냉동 만두를 요리 같은 한 끼 식사로 소비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대상 관계자는 "만두에 담은 한 끼 식사의 소중한 가치를 소비자들이 알아봐준 결과"라며 "새로운 내식 트렌드를 제시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