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미너스(LUMINOUS)가 영빈의 콘셉트 트레일러까지 모두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잇는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영빈을 마지막으로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의 `원더랜드` 버전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영빈은 베레모와 셔츠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몽환적인 무드와 영빈만의 소년미를 모두 드러내고 있다.
특히 팔에 얼굴을 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나뭇잎을 활용해 장난기 넘치는 포즈로 독보적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루미너스는 청춘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루미너스는 `LUMINOUS in WONDERLAND`를 통해 다시 한번 동시대의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한계 없는 매력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선사할 계획이다.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루미너스의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