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0.80

  • 5.39
  • 0.21%
코스닥

739.51

  • 6.31
  • 0.86%
1/3

LG생활건강 "새치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2달만 점유율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새치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2달만 점유율 1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생활건강은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샴푸·린스 시장 조사에서 점유율 1위 품목에 등극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결과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판매된 샴푸·린스 전체 제품 중 판매 금액 기준으로 산출됐다. `리엔 물들임 자연갈색 샴푸`는 5.9%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상위 100개 품목 기준으로 4.6%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2위 제품과도 2.6%p 차이를 보이며 입지를 단단히 했다"고 전했다.

리엔 물들임은 할인점과 홈쇼핑, 온라인 등 유통 채널에서 판매되며 출시 45일간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특히 대형마트 3사에서 6월 한 달간 헤어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LG생활건강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분들이 좀 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샴푸의 효과적인 사용법과 제품 관련 주요 문답을 정리한 FAQ를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며 "새치 샴푸 1등으로 떠오른 물들임이 고객분들께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