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그린키위` 소비자들의 섭취를 장려하는 `그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스프리는 `맛있는 후숙 그린키위` 팩을 이마트 전지점에서 판매하고, 캐릭터 `키위브라더스`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그린키위는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해 여름철 땀으로 배출된 체내 수분과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100g당 2.3g의 식이섬유와 천연 단백질 소화 효소인 액티니딘을 함유해 소화기 건강에 효과적이며,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나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대표적인 저혈당 과일로 혈당·체중관리가 필요한 소비자에게 권유된다.
제스프리는 여름마다 진행돼 온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에 더해 30일 동안 카카오톡에서 이용 가능한 이모티콘 16종을 증정한다.
앞서 마스코트 `키위브라더스`는 중독성 강한 CM송과 귀여운 율동이 돋보이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인기를 누리며 `신나리셔스`라는 신조어를 유행시킨 바 있다.
실제로 2020년 4월 유튜브에 공개된 홍보 영상은 1천만 건이 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를 끄는 모습이다.
주민혜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이사는 "무더운 날씨로 지치기 쉬운 요즘, 많은 고객분들이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한 그린키위로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