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가 아주 특별한 팬송을 발매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룹 아스트로(ASTRO) ‘U&Iverse(유앤아이버스)’를 발매하고, 앱에서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독점 공개한다.
‘U&Iverse’는 아스트로가 아로하(공식 팬클럽 명)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는 팬송이다. 몽환적인 신스팝 장르로, 힙합 스타일 베이스와 레트로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인다. 멤버 진진, 라키가 작사에 참여해 더욱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한다.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과 랩이 잘 어우러진 로맨틱 하모니는 한여름 밤의 낭만을 선사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도 눈길을 끈다. 아스트로가 ‘꿈’을 상징하는 공간들을 여행하는 이야기로, 지난 7년간 걸어온 과거, 현재, 미래 등을 그려낸 듯한 뭉클한 감동을 안긴다. 여기에 SF적인 오브제와 애니메이션이 가미되어 유니버스만의 웰메이드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한다.
아스트로는 최근 발매한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를 통해 ‘청아아청(청량하면 아스트로, 아스트로하면 청량)’ 수식어다운 특유의 청량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 호성적 기록, 음악 방송 3관왕, 뮤직비디오 최단기간 유튜브 조회 수 3000만 뷰 등으로 데뷔 7년 차에도 굳건한 글로벌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 ‘U&Iverse’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되며, 오는 26일 유니버스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