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최예나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 PHONE(스마트폰)`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마트폰 화면을 연상케 하는 핑크빛 이미지에는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이 깜찍한 아이콘으로 표현돼 있어 눈길을 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최예나는 오는 20일부터 사흘간 각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25일 트랙리스트, 26일 리릭 포스터, 27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29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어 8월 2일 D-1 포스터를 공개한 뒤 발매 당일인 8월 3일에는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앞서 앨범명 `SMART PHONE`의 콘셉트가 잘 묻어나는 커밍순 포스터와 로고모션을 공개하며 7개월 만의 컴백 소식을 알린 최예나는 약 2주간의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 1월 데뷔 앨범 `??? (SMiLEY)`를 발매한 최예나는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멜론, 벅스 등 각종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고, 활동 종료 후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디뎠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와 무대 위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최예나는 이번 신보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과 정체성을 더욱 선명히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 PHONE`은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