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타이틀 곡명 ‘게릴라(Guerrilla)’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에이티즈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에이티즈는 벙커같은 지하실을 배경으로 반다나, 바이커 글로브 등 각자 다른 무드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사이버 펑키한 느낌을 물씬 살렸다. 특히 포스터 상단에는 이번 타이틀 곡명 ‘게릴라’가 크게 위치해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게릴라’는 사랑, 슬픔, 즐거움과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없는 통제된 사회 속에서 변화를 꿈꾸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들의 움직임을 묘사한 비트 체인지와 사이키델릭한 사운드가 포인트를 이루는 곡으로, 에이티즈의 에너지를 듬뿍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에이티즈는 길거리에 컴백을 예고하는 벽보로 온라인을 달궜는가 하면, 한 장소에 모인 팬들을 상대로 모바일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무작위로 QR코드를 전송해 모스부호 사운드로 암호같은 메시지를 전하는 등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을 ‘게릴라’로 꾸며 연일 화제를 이끌고 있다.
이에 14일 또한 타이틀 포스터 외에 추가 공개 예정인 트랙리스트도 오픈 시간이 베일에 싸여있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컴백 타이틀곡을 ‘게릴라’로 확정지은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오는 29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