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의 주역이었던 싱어송라이터 서기가 신곡과 함께 돌아온다.
소속사 C&D엔터테인먼트는 13일 "당사 아티스트 서기가 오는 28일 신곡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포 이미지를 공개, 사진 속 서기는 파란 하늘과 기차역을 배경으로 벤치에 앉아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서기는 2020년 8월 첫 싱글 `과제`로 데뷔한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지난 2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해 처음으로 대중에 얼굴과 목소리를 알렸다. 당시 앳된 외모, 청아한 음색, 깊은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서기는 경연 내내 세대를 초월한 7080 감성으로 이선희, 유희열, 다비치 이해리, 김이나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냈으며, `싱어게인2` 최연소로 톱10 진출에 성공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서기는 첫 무대 이후 올 어게인을 받은 기념으로 방탄소년단(BTS)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댄스 커버를 보여줘 반전 매력을 인정받았다. 이를 본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서기의 영상에 "능력자 아미"라고 댓글을 남겨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해 6월 발표한 `레스트(Rest)`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서기. 이미 실력과 스타성,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은 서기가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기의 신곡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