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신곡 `Mango`의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슈퍼주니어는 컴백을 하루 앞둔 11일 오전 11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잉)` 타이틀곡 `Mango (망고)`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각자의 공간 속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보인 슈퍼주니어 아홉 멤버가 이번에는 한 자리에서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여름의 계절감을 표현한 트로피컬한 비주얼과 슈퍼주니어만의 성숙한 눈빛, 표정, 제스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바로 내가 오아시스. 천국으로 와. sweet just like a mango. it feel so nice. 입에 닿는 순간. 녹아내려가"라는 음원 일부에 맞춰 댄서 아이키와 컬래버레이션한 `Mango`의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슈퍼주니어는 시원시원한 움직임으로 특유의 그루브까지 표현했다. 압도적인 몰입감과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어울리는 중독성이 완곡의 안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Mango`는 슈퍼주니어 보컬의 매력을 가장 잘 담아내는 장르 중 하나인 펑키 팝 곡이다. 망고라는 매개체를 달콤하고 저돌적인 고백으로 풀어낸 위트가 돋보인다. 특히 앞서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이번 앨범의 수록곡 `Don`t Wait (돈 웨잇)`과 더불어 오랜만에 만나는 슈퍼주니어의 단체 퍼포먼스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탄탄한 실력에 그간의 내공과 독보적인 재치를 더한 무대로 시·청각적인 즐거움을 모두 선사할 전망이다.
이를 비롯해 `The Road : Keep on Going`에는 총 5곡의 웰메이드 트랙이 수록된다. 올여름 가요계를 물들일 슈퍼주니어표 감성에 이목이 집중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Mango`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