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과 신세계백화점 등 신세계그룹 8개 계열사가 여름 휴가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여름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바캉스 쇼핑 프로모션 `쓱캉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신세계면세점을 포함해 신세계백화점,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웃렛, 신세계라이브쇼핑, SSG닷컴, G마켓, 옥션 등이 함께한다.
행사 참여 그룹사 중 2곳 이상에서 하나카드로 20만 원 이상 복합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을 증정하는 공동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더해 물놀이, 여행 패션, 숙박, 여행상품, 숙박, 선케어 등 바캉스를 위한 혜택을 모아둔 각 사별 쓱캉스 전용 쿠폰 및 상품 관련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200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데일리 특가 릴레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푸빌라 인형 경품 이벤트, 멤버스바 음료 이용권·식사 디저트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빌라 대체불가토큰(NFT) 관련 페스티벌은 센텀시티점에서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프리미엄 아울렛은 평일 방문 고객 대상 놀이기구 무료 탑승권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자사몰에서 최대 20만원 혜택 7% 쇼핑백 쿠폰팩을 증정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규 가입고객 15%, 기존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SSG닷컴에서는 스마일 클럽 고객 대상 최대 12%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G마켓·옥션 에서는 해외 여행 10만 원, 국내외 숙소와 해외 항공권 구매 시 최대 5만 원을 할인해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 4월을 기점으로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며 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다"며 "쓱캉스의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 혜택을 더해 더욱 신나는 여름휴가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