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곡 `POP!`(팝!)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상큼한 매력을 터트렸다.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이에 앞서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POP!`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저 속 나연은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한 분위기와 동시에 특유의 과즙미를 뿜어냈다. 특히 디저트처럼 달콤한 눈빛과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환한 미소에서 가장 `나연스러운` 면모가 빛났고, 신곡 `POP!` 뮤비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나연의 통통 튀는 에너지와 시선을 빼앗는 프로 아이돌력이 솔로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타이틀곡 `POP!`은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나연의 음색과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나연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거침없이 터트리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올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나연의 첫 솔로 앨범에는 `POP!`을 비롯해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노 프로블럼),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러브 카운트다운), `ALL OR NOTHING`(올 오어 낫띵), `CANDYFLOSS`(캔디플로스),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노을만 예쁘다`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나연은 `ALL OR NOTHING`의 단독 작사를 맡는가 하면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과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 두 곡을 통해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로 타 아티스트가 피처링한 곡을 발표하며 새로운 음악 챕터를 선보인다.
한편 나연은 6월 24일 오후 1시 첫 번째 미니 앨범 `IM NAYEON` 정식 발매 후 같은 날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POP!` 퍼포먼스를 공개하고 트와이스 첫 솔로 주자로서 명성을 드높일 예정이다.
신보 발매 다음 날인 25일에는 tvN `놀라운 토요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 밖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