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아마존 하리무와 신곡 ‘POP’ 댄스 컬래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지난 20일 오후 유튜브 채널 ‘1MILLION Dance Studio’을 통해 신곡 ‘POP’ 댄스 컬래버 영상을 공개, 댄서 하리무와 함께 짜릿한 퍼포먼스 합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버가부는 각 멤버들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트레이닝 스타일링을 뽐낸 데에 이어 파워풀함을 가득 담아 안무를 소화해 ‘실력파 아이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버가부는 댄스 퍼포먼스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표정 연기와 매너를 선보여 원밀리언 스튜디오를 버가부만의 에너지로 강렬히 장악했다.
또한 ‘POP’ 후렴구에서는 댄서 하리무가 등장해 더욱 강렬해진 분위기를 이끌어내 놀라움을 안겼고 이들의 패기 넘치는 시너지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어 영상 끝부분에서는 국적 불문 다양한 댄서들이 등장하며 버가부의 안무를 커버해 ‘POP’이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음을 입증하게 했다.
버가부의 신곡 ‘POP’은 달콤 걸크러시 콘셉트로 활동 시작과 동시에 열렬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여름 가요대전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는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더불어 버가부는 댄서 하리무와의 댄스 컬래버 영상을 공개해 팬들과의 소통과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을 알렸다.
이렇듯 ‘글로벌 루키’ 버가부는 ‘POP’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 돌파, ‘POP’ 댄스 챌린지 진행 등 열일 활동을 진행하며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버가부는 신곡 `POP`을 통해 각종 음악 방송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K-POP(케이팝)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