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 `언더그라운드 아이돌`의 첫 주자 유정의 특별한 색깔이 베일을 벗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에 유정의 모습이 담긴 앨범 `undergrOund idOl #1` 타이틀곡 `beg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 속 유정은 전화기 부스와 함께 독특한 분위기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함께 흘러나오는 매력적인 가사, 그리고 이와 어우러진 유정의 모습은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내기 충분했단 평가다.
또한 티저 영상 속 유정의 품으로 달려드는 의문의 주인공과 함께 `begin`이라는 문구가 드러나며 음원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특히 온리원오브 멤버들이 매달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담아 솔로 싱글을 발매할 예정으로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유정은 금발로의 변신을 알리는 `undergrOund idOl #1` 티저 이미지를 공개, 화제를 모은바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악을 선보였던 온리원오브인 만큼 이들의 작품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온리원오브는 지난달 `온리원오브 재팬 라이브 2022(OnlyOneOf Japan Live 2022)`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