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15

  • 3.48
  • 0.14%
코스닥

743.38

  • 9.86
  • 1.34%
1/3

강가의나무, 온라인 플랫폼 '마음심은 쇼핑몰'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강가의나무가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마음심은 쇼핑몰(이하 맘심몰)을 오픈했다.

횸쇼핑과 온라인을 통해 주목 받아 온 강가의나무는 맘심몸을 통해 회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하고 오픈 기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맘심몰에서는 `마음심은`, `가지소` 등의 브랜드 식품을 비롯해 김치, 간편국, 일품요리, 축산물, 수산물 등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음심은`은 어린시절 할머니가 차려주셨던 정성스럽고 따뜻한 밥상의 추억을 담아, 정성이 담긴 음식을 만들고자 하는 창업주의 정신을 담은 종합 식품 브랜드다. `어머니의 마음`이라는 뜻과 `마음을 심었다`라는 두가지 의미를 담아 브랜드명을 지었다. 로고 역시 어머니의 알뜰함을 상징하는 조각보를 모티프로 만들었다. 또한, `가지소는` 프리미엄 축산 브랜드로 가치 지향적 소비의 줄임말이다. 합리적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7월 롯데백화점 동탄 온라인몰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

맘심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 맛과 품질 면에서 신뢰를 줄 수 있는 식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맘심몰은 신규 회원들에게 특가찬스를 비롯해 10% 쿠폰과 10% 적립금을 지급하는 10+10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