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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간편식·식자재 유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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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간편식·식자재 유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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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빵 열풍에 웃고 있는 SPC삼립이 간편식과 식자재 유통 확대를 통해 사업 체질 개선에 나선다.

SPC삼립은 야놀자클라우드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간편식 공동사업 및 식자재 유통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핵심 경쟁력을 공유하고 빅데이터 간편식 사업 체계를 구축하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SPC삼립은 야놀자클라우드가 보유한 맛집 트렌드 데이터를 이용해 줄서는 맛집 간편식을 개발하고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줄서는 맛집 간편식은 고객이 자주 찾는 인기 매장 메뉴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출시하는 프로젝트로 야놀자클라우드의 계열사 나우웨이팅이 보유한 맛집 트렌드 데이터를 이용한다.

첫 번째로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숯불 닭갈비 전문점 `효계`의 간편식이 이달 내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SPC삼립은 식자재유통 자회사 SPC GFS의 식자재 공급 사업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의 외식업 파트너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식자재 공급 강화하고, 야놀자클라우드의 해외 인프라를 활용한 글로벌 F&B 시장 공략도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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