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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킹부터 쇼핑·방송까지 한번에…골프존, 통합앱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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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킹부터 쇼핑·방송까지 한번에…골프존, 통합앱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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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은 골프와 관련한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제공해 주는 통합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골프존은 골퍼들이 앱 하나만으로도 골프와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원스톱으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면 개편했단 설명이다.

구성은 ▲스크린골프 ▲필드 ▲쇼핑 ▲미디어 4가지다. 스크린골프에 국한되지 않고 필드 골프부터 골프 레슨, 용품 쇼핑, 골프 방송 시청 서비스까지 골프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크린골프` 카테고리는 스코어카드, 나스모, G멤버십, 플러스샵 메뉴를 제공한다. 나스모(나의 스윙 모습)에서는 골프존 매장에서 기록된 스윙 영상을 제공하고, G멤버십 메뉴에선 회원 전용 혜택을 지원한다. 플러스샵 메뉴에선 골친들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도 주고받을 수 있다.

`필드` 카테고리에서는 지역별로 골프장을 검색해 티타임을 예약하고, 지도에서 가고 싶은 골프장의 정보를 확인해 골퍼 개인의 취향 및 스케줄에 맞춰 필드 부킹을 할 수 있다.

`쇼핑` 메뉴에선 골프존커머스의 골핑,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중고거래 이웃 메뉴를 통해 골프 클럽, 용품, 골프웨어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특가 상품과 실시간 인기 아이템, 추천 클럽 등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중고거래 플랫폼 이웃 메뉴를 통해 거래가 가능하다.

업데이트된 `미디어` 카테고리를 통해서는 골프예능과 대회, 골프 레슨, GTOUR와 관련한 영상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현재 골프존 앱의 통합 회원 수는 400만명이다. 골프존은 이번 통합앱 개편을 통해 올해 연말까지 회원 수가 약 1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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