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이 멤버 하은의 입대 당일 완전체 싱글을 선보인다.
10일 메이저나인 측은 "포맨이 오는 13일 새 싱글 `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 (Starry Eyes)`를 발매한다. 이는 하은의 입대 전 포맨 4기 완전체로 발매하는 당분간 마지막이 될 앨범"이라고 밝혔다.
하은은 앞서 이달 13일 군 입대를 직접 발표한 바 있다. 당시 자필 편지를 통해 "더 성장하고 단단해져서 여러분 앞에 다시 돌아와 노래하는 하은, 포맨의 러블리 리더 하은으로 건강하게 인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포맨은 하은의 입대로 인한 공백기를 앞두고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이번 싱글 `너의 눈에 별이 떠 있어` 발매를 결정했다. 하은, 요셉, 한빈 등 포맨 4기 완전체가 또 한번 절정의 하모니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너의 눈에 별이 떠 있어`는 현재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6회에서 오우리(임수향 분)와 라파엘(성훈 분)의 키스신에 삽입되며 일찌감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포맨의 새 싱글로 정식 발매되면서 더 많은 리스너들을 만나게 됐다.
포맨의 새 싱글 `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는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