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오는 6월 13일부터 19일, 단 7일간 ‘위스키 에이징 비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테이크 하우스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메뉴와 신선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단 7일 동안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셰프들이 직접 심혈을 기울여 위스키로 숙성시킨 소고기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스키 에이징 비프’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소고기는 330일간 최상의 목초와 곡물로 사육한 와규이며, 고기를 30일 동안 싱글몰트 위스키로 드라이 에이징하여 사용한다. 드라이 에이징은 고기를 일정 온도와 습도로 유지해 고기의 수분을 증발시키면서 육질의 부드러움과 맛을 극대화 시키는 숙성 방식이다.
‘위스키 에이징 비프’의 위스키 드라이 에이징 과정에서는 위스키가 첨가되기 때문에 고기에 스며든 위스키가 육질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 풍미를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위스키의 다양한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품은 위스키 에이징 와규 등심은 스페인에서 건너온 피라 오븐의 숯과 나무 조각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화력으로 익혀져 환상의 향과 식감을 느껴볼 수 있다. 스테이크 하우스는 ‘위스키 에이징 비프’와 함께 곁들여 위스키의 매력에 한층 더 빠져볼 수 있도록 위스키를 잔 및 하이볼 형태로 같이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