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37

  • 12.57
  • 0.49%
코스닥

748.33

  • 8.82
  • 1.19%
1/4

라잇썸, 신곡 ‘얼라이브’ 뮤직비디오 2천만 뷰 돌파…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라잇썸, 신곡 ‘얼라이브’ 뮤직비디오 2천만 뷰 돌파…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4일 오후 6시에 공개된 LIGHTSUM의 신곡 `ALIVE`(얼라이브)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0만 뷰(6월 7일 기준)를 넘어서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ALIVE`(얼라이브)의 뮤직비디오는 `ALIVE SCHOOL`의 새 학기에 운명처럼 같은 반이 된 LIGHTSUM 멤버들의 학교생활 이야기를 담아내 8인 8색 상큼한 비주얼과 칼각 군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ALIVE’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LIGHTSUM만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지난달 24일 발매된 LIGHTSUM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은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멕시코, 베트남 등 10개 지역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더불어 타이틀곡`ALIVE`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Bugs)에서 실시간 차트 11위를 차지, 수록곡 모두 차트인하며 성공적인 컴백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LIGHTSUM은 신곡 `ALIVE`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