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새로운 세계관을 보여준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POP’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180도 변신한 비주얼로 감탄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6인 6색 걸크러시를 발산하고 있는 버가부의 모습이 담겨있는가 하면, 비비드한 색감의 배경과 멤버들의 패셔너블한 착장은 짜릿한 여름의 시작을 알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버가부는 밤을 배경으로 스트릿한 분위기를 풍겨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고,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또한, 감각적인 비트에 맞춰 멤버들은 ‘POP’하게 터질 듯한 퍼포먼스를 선사, 신곡 일부를 스포하며 강렬한 인상도 남겼다.
앞서 7개월 만에 스포티한 콘셉트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버가부는 6일 공개한 펑키하면서 컬러풀한 프롤로그 티저와는 상반된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들은 버가부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POP’과 함께 무한 성장 가능성을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팝핑캔디처럼 한 번 들으면 중독될 수밖에 없는 버가부만의 달콤 짜릿함을 담은 두 번째 싱글 ‘POP’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