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대표 당당돌` 하이키(H1-KEY)가 새 멤버와 화려하게 컴백한다.
하이키는 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 새 싱글 발매와 함께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새 멤버를 영입한 하이키의 실루엣이 담겼다. 스코어보드로 표현한 새 싱글 발매일과 테니스 라켓, 볼 카트 등이 이번 콘셉트를 짐작케 한다. 특히 강렬한 여름과 걸맞은 오렌지빛 배경이 하이키의 들끓는 에너지를 엿볼 수 있게 했다.
새롭게 다시 태어난 4인조 걸그룹 하이키. 과연 어떤 멤버가 하이키에 합류했을지, 또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로 독보적이면서 당당한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이 모인다.
하이키는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4세대 걸그룹 대열에 합류했다. 하이키의 건강한 매력을 배가시킨 데뷔곡 `애슬레틱 걸`은 발매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운동 동작에서 착안한 `스쿼트 댄스`가 화제를 모은 것. 이어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K팝 운동 플레이리스트 `WOR K OUT`의 커버로 선정돼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하이키의 성장 가능성은 음원 차트에서도 나타났다. `애슬레틱 걸`은 아이튠즈 톱 K팝 송 차트에서 태국, 터키, 베트남, 오스트레일리아, 영국, 캐나다, 인도네시아, 대만, 미국 등 9개 지역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태국에서는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 1위, 아이튠즈 비디오 차트 1위, 올 송 차트 2위에 오르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1,000만 뷰를 빠르게 돌파하며 국내외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이끌어냈다.
한편 하이키의 새 싱글은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