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폴킴이 미니 3집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폴킴은 오는 6월 14일 세 번째 미니앨범 `Star (스타)` 발매 당일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미니 콘서트를 진행하며, 신곡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6월 6일부터 14일까지 8일 간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및 `Star` 미리듣기 이벤트 존이 진행된다. 지하 2층 팝업스토어에서는 `Star` 앨범 및 한정판 스페셜 굿즈 판매가 진행되고, 5층 사운즈 포레스트는 `Star`의 전곡 음원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폴킴이 전하는 메시지와 팝업스토어 및 청음부스에 비치된 별자리 카드, 도장도 `Star`의 정식 발매를 기다리는 재미를 배가할 것으로 보인다.
폴킴은 오는 6월 14일 `Star`를 발매하고 오랜만에 EP 단위의 앨범으로 컴백한다. 폴킴이 자신의 별을 향해 떠나는 여정을 담은 `Star`가 많은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올 여름 음원 차트 위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이에 `What`s your star?` 트레일러와 모션 티저 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팝업스토어와 청음부스, 미니콘서트 소식으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는 폴킴이 어떤 음악으로 기대를 충족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폴킴은 올 여름 `Star` 발매에 이어 7월 2일에는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첫 팬미팅 `2022 ㈜P.I.L 공개채용`을 개최한다.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통을 이어가는 폴킴의 행보가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약 2년 만에 EP 단위의 앨범으로 돌아오는 폴킴의 미니 3집 `Star`는 오는 6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