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손흥민 브랜드 'NOS7' 신세계백화점과 맞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시아 선수 최초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30·토트넘)이 상표권을 출원한 것으로 알려진 브랜드 `NOS7`이 신세계백화점 편집매장에 입점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의 편집매장 `케이스스터디`는 NOS7과 입점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NOS7는 지난 24일 손흥민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할 때 입은 티셔츠에 새겨진 로고로 눈길을 끌었다.

손흥민이 특허청에 이와 관련한 상표를 등록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가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 제기됐다.

NOS7의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내달 17일을 공식 브랜드 출범일로 표기하고 있고, 인스타그램에는 `NOS`의 의미를 `Nothing, Ordinary Sunday`(평범한 일요일은 없다)라고 풀이해놨다.

손흥민은 앞서 2016년 SSG닷컴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에이치엠손`(H.M SON)을 출시하기도 했다.

당시 손흥민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스냅백 모자 `7STOHM`은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연합뉴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장진아  기자
 janga3@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