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박장현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에 참여했다.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장현이 부른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이하 너가속)의 OST Part.10 ‘시간’이 발매된다.
‘시간’은 애절한 팝 발라드 곡으로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스트링 선율과 부드러운 피아노 라인이 박장현의 목소리와 만나 더욱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탄생시켰다. 곡 초반부터 박장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감정이 느껴져 애절한 감성을 더한다.
앞서 발매된 ‘너가속’의 청춘 테마인 백아연의 ‘당신의 밤이 그만 불안하기를’과 JT&MARCUS의 ‘문이 열리면’에 이어 청춘들과 마음속에 청춘을 간직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시간에 빗대어 가사에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6년 그룹 브로맨스로 데뷔한 박장현은 2011년 Mnet ‘슈퍼스타 K3’에 출연해 포맨의 ‘후회한다’로 음원차트 차트인 되는 등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드라마 ‘연모’, `오! 삼광빌라`, ‘슈츠’, `힘쎈여자 도봉순`, `상속자들’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박장현은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남다른 감성 보컬을 자랑하며 최종 4위를 차지했으며, 현재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출연해 매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현재 박장현은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앞서 부산, 광주, 서울, 일산, 대구, 창원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28일 전주, 6월 18일 강릉 콘서트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