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휴젤 '웰라쥬', 일본 이세탄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관련종목

2024-11-30 11:06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오는 24일까지 일본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 본점에서 열리는 `리틀 서울`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점은 매출액 세계 1위를 기록한 일본 최대 백화점으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개최하는 ‘리틀 서울’ 팝업스토어를 통해 한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패션·뷰티 브랜드를 소개, 일본 MZ세대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웰라쥬는 `리틀 서울` 팝업행사를 통해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웰라쥬의 스테디셀러 `원데이키트 3종(히알루로닉·시카·콜라겐)`과 함께 다양한 뷰티 어워드 수상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는 대용량 수분앰플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을 소개한다. 이외에 고순도 히알루론산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앞서 웰라쥬는 일본 내 대형 쇼핑몰 및 드럭스토어 매장 약 600여 곳에 입점을 완료, 올 상반기까지 약 1천여곳의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일본 유명 온라인 쇼핑몰 Q10과 라쿠텐 및 화장품 관련 사이트에도 입점해 전개중이다.

    웰라쥬 관계자는 "일본 대형 쇼핑몰 및 드럭스토어 입점을 통한 지속적인 현지 시장 경쟁력 확대와 함께 고순도, 고농축 성분을 통해 고기능 더마를 선사한다는 웰라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탄생한 우수한 제품력으로 이세탄 백화점의 깐깐한 입점 조건을 통과할 수 있었다"며 "향후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입점 매장 내 판매량 증진을 통해 일본 시장 내 웰라쥬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