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는 지난 17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의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시크하고 치명적인 분위기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끝없는 선택에 놓이게 되는 원어스 멤버들은 고뇌에 빠진 눈빛부터 패기 넘치는 표정까지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엄지를 살짝 깨물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환웅, 무표정한 얼굴로 다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서호, 탄탄한 복근과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는 이도는 반전 섹시미를 뽐내며 강한 인상을 준다.
이어 거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레이븐, 독특한 액세서리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시온, 주변을 밝히는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잡는 건희까지 우월한 비주얼을 완성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역대급 퍼포먼스와 함께 물오른 비주얼을 예고한 원어스의 첫 컴백 무대에 팬들의 기대가 자연스럽게 쏠리고 있다.
원어스는 지난 17일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를 포함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를 발표한 가운데, 또 한 번의 커리어 하이를 예약했다.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TRICKSTER`는 발매 당일 18만 7000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 전작인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으로 세운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17만 2500장)을 하루 만에 뛰어넘었다.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TRICKSTER`는 선택의 연속인 세상 속에서 `한 번의 선택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K팝 히든카드`로서 가요계 평정에 나서겠다는 원어스의 포부가 담긴 이번 앨범을 통해 또 어떤 흥행 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모아진다.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는 강렬한 브라스 라인 위 드릴(Drill)과 트랩(Trap) 장르를 녹여낸 곡이다.
거칠게 몰아치는 랩핑과 섬세한 벌스, 숨 막히게 매혹적인 비트가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