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0.10

  • 45.62
  • 1.86%
코스닥

690.80

  • 14.96
  • 2.21%
1/3

내일생각, 소상공인 고객관리 돕는 '링어즈 비즈니스' 앱 런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식회사 내일생각이 17일 소상공인을 위한 고객 관계 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앱 `링어즈 비즈니스`의 1.0 버전 출시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내일생각은 소상공인의 매장 운영을 지원하는 스타트업으로, POS기ㆍ태블릿PC 등 부가 디바이스가 필요 없는 고객관리 앱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지역-상인-소비자를 잇는 로컬 커뮤니티 플랫폼을 형성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정식 출시된 `링어즈 비즈니스`는 포인트 적립과 고객 선결제 관리 기능이 추가됐다. 신규 서비스는 스탬프 적립 등 테스트 버전의 다양한 기능과 더불어 현장 고객들의 재방문 의사를 높일 전망이다.

장언 내일생각 대표는 "신기능 추가와 함께 알파 버전 테스트를 함께 진행해 온 기존 소상공인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대규모 UX/UI 개선 작업을 동시에 진행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지역 및 매장에서 링어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