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다음 달 부산에서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를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에코델타시티 19블록에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 동, 전용면적 68~84㎡ 총 95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조성되는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부산광역시, 한국수자원공사, 부산도시공사가 부산 강서구 강동동, 명지동, 대저2동 일원 11.7㎢를 개발하는 사업지다.
총 33개 단지, 약 2만7천가구를 수용할 수 있는 주거시설과 상업, R&D, 물류, 의료시설은 물론, 지구 주변으로 평강천, 맥도강, 서낙동강이 지나는 친환경 수변도시로 조성된다.
또한 헬스케어 로봇 클러스터를 비롯해 공공자율혁신 클러스터, 수열에너지 클러스터, 워터에너지 사이언스 빌리지, 신한류 AR·VR 클러스터 등 총 5대 혁신클러스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에코델타시티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조성돼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초, 중, 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으며, 중심상업지역 내 각종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라 민간 건설사의 우수한 상품성을 저렴한 분양가로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단지 외관은 커튼월룩 설계(일부 적용)를 도입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높였으며, 주변 환경에 맞춘 단지 배치와 함께 대규모 오픈스페이스와 에코정원을 갖췄다.
또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도입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C2하우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해 인테리어, 구조, 마감, 설계까지 차별화된 DL이앤씨의 새로운 주거 플랫폼이다.
단지 내 최고층에는 스카이 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되는 스카이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건식 사우나부터 독서실,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라운지 카페), 그린카페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이 밖에도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미스트 분사 시설물, 웨더 스테이션,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다음 달 중 주택전시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5년 3월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