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멜` 멜로망스가 `킬링 보이스`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지난 10일 딩고 뮤직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킬링 보이스`에 멜로망스(김민석, 정동환)가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민석은 먼저 `인사`를 부르며 `킬링 보이스` 시청자들과 인사했다.
이어 `동화`, `You`, `고백`, `선물` 등 히트곡 메들리로 귀 호강을 선사했다. 특히 `선물`에 대해서는 "이 곡으로 저의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여러분들께 많은 사랑 받게 되었다"고 소개하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짙어져`, `좋은 날`, `사랑인가 봐`, `우리의 이야기`를 열창하는가 하면, 멜로망스의 감성이 담긴 발라드 명곡 `입맞춤`, `욕심`, `나를 사랑하는 그대에게`를 선곡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끝으로 김민석은 "이제 제가 고생했으니까 동환 씨 모셔보겠다"며 정동환을 불렀다. 카메라 앞에 선 정동환은 "우리 민석이 너무 고생했는데 한 곡 더 남았다. 신곡이니까 더 잘 불러야 되고, 제가 특별히 그랜드 피아노로 다 녹음해 온거다. 정말 많이 들어주셔야 한다"고 당부했다.
새 타이틀곡 ‘초대’는 화려한 현악기와 달콤한 리듬, 정동환의 피아노 연주가 봄의 감성을 자극하며 김민석의 보컬이 사랑의 벅찬 설렘과 생기 있는 계절의 시작, 축제를 노래하는 곡이다.
마지막까지 독보적인 음색으로 총 17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선보인 김민석은 "진짜 `킬링` 보이스다. 오늘은 `킬`이다"라며 "멜로망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신곡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멜로망스는 지난 3일 새 미니앨범 `초대`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