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이 특별한 자부심을 전해준다.
려욱은 11일 오후 6시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 (어 와일드 로즈)`의 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다.
3년 만의 솔로앨범 발매에 맞춰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한 려욱은 음악 방송 활동을 성료한 이후에도 팬들을 위한 콘텐츠 선물을 이어간다. 이번 제작 비하인드 영상은 려욱과 엘프(E.L.F.)의 메신저 대화 형식으로 포토 카드 소개, 촬영 비하인드, 라이브 연습과 인터뷰까지 알차게 담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오늘만은 (Hiding Words)`의 뮤직비디오를 제주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만큼 포토카드 역시 제주도의 다양한 스팟을 배경으로 제작됐다. 팬들에게 더욱 예쁜 앨범을 전해주고자 `포카 장인`으로 변신해 셀프카메라 촬영에 나선 려욱의 모습이 제작 비하인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려욱의 명품 라이브 무대를 만든 숨은 노력도 예고됐다. 려욱은 지난주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오늘만은 (Hiding Words)`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초고음도 완벽한 음정으로 소화하는 명품 가창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를 위한 연습실에서의 라이브 연습 과정이 어땠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마지막 인터뷰를 통해 려욱은 "`A Wild Rose`는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앨범이다. 사계절 언제 들어도 편하고 좋은 노래라고 생각한다.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려욱이 이렇게 노래를 잘 하는구나`, `노래가 진짜 좋다`라고 자랑스러워하실 만한 소중한 앨범을 만들었다"라고 진솔한 진심을 전한다.
이를 통해 활동 마무리까지 팬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려욱은 `A Wild Rose`를 통해 다채로운 방식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려욱은 올해 내내 다채로운 음악 활동으로 목소리를 들려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