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웰스 정수기 듀오`를 출시하며 1~2인 가구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웰스 정수기 듀오`는 물탱크를 없애고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을 적용해 위생성을 한층 높였다.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은 웰스의 특허기술로, 냉매관과 유로를 결합해 정수된 물을 바로 원하는 온도의 냉수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을 보관하는 물탱크가 없어 물 때나 물 고임으로 인한 세균 번식 걱정이 없으며 정수기 내부의 물길까지 오염을 차단한다.
또한 `코크살균` 자동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마다 99.9% UV살균한다.
코크팁도 12개월 마다 새 것으로 교체할 수 있어 한층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정수기 관리방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집을 비우는 시간이 길어 방문관리가 쉽지 않은 1~2인 가구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이 원하는 관리 방식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방문관리는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코크, 제품 내외부 세척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필터와 코크팁를 교체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해준다.
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웰스 정수기 듀오`는 정수기 핵심 기능은 유지하고 가격 부담을 줄여 가성·가심비 모두 추구하는 1~2인가구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