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간편투자앱(APP) `U.TOO(유투)` 신규 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과 `국내주식 경품 증정 및 투자지원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30일까지 `U.TOO`를 통해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유관기관제비용을 포함한 `국내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고객 대상으로 3,500만원 상당의 `국내주식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U.TOO에서 최초 계좌 개설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500주, LG에너지솔루션 50주, SK하이닉스 50주, LG스타일러를 각 1명(총 4명)에게 지급한다. 당첨자는 7월 8일 유튜브 라이브 추첨 방송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해당 고객 전원에게는 `투자지원금 5천원`과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제공서비스 평생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간편투자앱으로 쉽고 편한 주식투자를 원하는 고객님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주식시장이 좋지 않은데 이번 이벤트가 시장 활성화에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