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한 빕스가 본격적인 소비자 초대에 나섰다.
CJ푸드빌은 빕스의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홍보 영상 `요즘 빕스 빕해졌다`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힙해졌다`는 용어에서 착안한 `빕해졌다`를 핵심 문구로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의 변화를 직관적으로 전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빕스의 변화를 체감한 방문객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기존 스테이크, 프리미엄 샐러드바 외에도 호텔급 인테리어와 뷰,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샤퀴테리존까지 대대적인 리뉴얼 후 달라진 빕스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담았다.
실제로 빕스는 전체 매장의 70% 이상을 특화매장으로 운영하며 프리미엄 요소를 강화한 바 있다.
오픈 25주년을 기념해 1호점이 문을 연 시점을 기념해 `1997 스테이크 에디션` 2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만큼 25주년을 맞아 새롭게 바뀐 빕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