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보람이 인순이와 환상적인 보컬 시너지를 선보인다.
박보람은 오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인순이와 함께 부른 `내일이 빛날 테니까 (You will shine)`를 발매한다. 이에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일이 빛날 테니까 (You will shine)`는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부딪히는 아픔들에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곡으로, 박보람과 인순이가 대화를 나누듯 한 소절씩 주고받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박보람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담았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DOKO(도코)와 사승호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그리는 인순이의 `아버지`, `엄마`가 어버이날 떠오르는 대표곡으로 자리매김했다면, 인순이와 박보람의 선후배 케미가 돋보이는 `내일이 빛날 테니까 (You will shine)`는 스승의 날에 듣기 좋은 곡으로 새롭게 떠오를 전망이다.
지난 1월 디즈니+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두 번째 음원 `행복해지고 싶어`를 시작으로 첫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곡이자 리메이크 음원 `애쓰지 마요 (2022)`를 발매하며 올해 활발한 음악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린 박보람은 신곡 `내일이 빛날 테니까 (You will shine)`를 통해 한층 성숙한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박보람과 인순이가 부른 `내일이 빛날 테니까 (You will shine)`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