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에 시작해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여름 행사가 돌아왔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10일부터 `2022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Y TRAVEL BUDDY`를 주제로 스타벅스를 방문해 매일의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여행과 휴식의 특별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사은품으로는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3종과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2종, `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을 선보인다.
레드, 그린, 크림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서머 캐리백`은 여행에 필요한 물건을 자유롭게 수납할 수 있는 캐리어 스타일의 가방으로, 간편하게 접어서 수납할 수 있는 폴더블 형태로 되어 있어 보관 및 이용에 실용성을 높였다.
`서머 코지 후디(핑크, 블랙)`는 가볍고 부드러운 타올 소재로 제작되어 기내, 호텔, 물놀이 후 체온 유지가 필요할 때 등 휴가지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서머 캐빈 파우치`는 여행에 필요한 여권, 이어폰, 휴대전화 등 기내 또는 여행 중에 꼭 필요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레디백 스타일의 가방으로, 그린과 핑크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2일(월) 오후 8시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별다방 라이브`를 통해 e-프리퀀시 증정품을 실물로 최초 공개한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을 대상으로 총 7종의 증정품 중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지정한 수령날짜에 증정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여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많은 고객들에게 증정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한다며 "적립은 5월 10일부터 7월 11일까지, 증정품 수령은 5월 13일부터 7월 18일까지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