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건강식품과 관련해 `올영에서 건강올령` 대규모 연중 캠페인을 5월부터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건강식품 카테고리 육성에 속도를 내고, 건강식품 대표 판매 채널로서 신뢰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에서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건강식품 매출은 최근 3년 간 연평균 25%씩 증가하며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안착했다.
올리브영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안전한 건강식품을 콘셉트로 면역·활력·이너뷰티·슬리밍 등 기능별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먼저 올리브영에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건강한 즐거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건강올령 체험 키트를 기획했다.
슬리밍·이너뷰티 등 상품군과 스테디셀러인 유산균·비타민까지 최대 11종의 인기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체험 키트는 오는 5일부터 6만 원 이상 구매한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1일까지 인기 건강식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 밖에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는 100여 개 건강식품을 최대 41% 할인 판매하는 `건강 루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 건강식품을 쇼핑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상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뷰티를 넘어 건강식품도 가장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