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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신한은행, 해외여행 수요 대비 마케팅 강화 M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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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신한은행, 해외여행 수요 대비 마케팅 강화 M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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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왼쪽부터)과 김민수 신한은행 외환본부장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마케팅 강화에 나서며 신한은행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여행 수요 회복 대비를 위해 방한 관광객 및 내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의 `썸데이외화적금`에 가입하는 내국인에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하고 멤버십 회원 등급을 업그레이드해준다.

또한 신한은행을 방문하는 방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환율 우대 및 롯데면세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해당 쿠폰을 소지한 외국인은 롯데면세점 시내면세점 전 지점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2달러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과 신한은행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환율 우대와 면세쇼핑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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