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뚱` 문세윤이 8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문세윤은 19일 0시 자신의 SNS를 통해 신곡 `쑥맥`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부끄뚱` 문세윤의 깜짝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문세윤이 누군가와 메시지를 주고받은 듯한 내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핑크빛 색감의 이미지는 화사한 무드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지난해 8월 발매한 문세윤(부끄뚱)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를 떠올리게 했다.
더불어 신곡명 `쑥맥`과 `2022.04.27.6PM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공개돼 문세윤(부끄뚱)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쑥맥`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이름이 가려져 있어 누가 문세윤과 호흡을 맞췄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문세윤(부끄뚱)은 지난해 8월 `은근히 낯가려요`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 실시간 인기 검색어를 장악하는 것은 물론, 주요 음원 최신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데뷔곡 이후 8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 문세윤(부끄뚱)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대중을 매료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가요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문세윤의 신곡 `쑥맥`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