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NiziU, 신곡 'ASOBO' 뮤직비디오 유튜브 1000만 뷰 돌파…다채로운 볼거리+경쾌 퍼포먼스 눈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NiziU(니쥬)의 신곡 `ASOBO`(아소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

NiziU가 4월 12일 발표한 새 디지털 싱글 `ASOBO` 뮤비는 15일 오후 5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달성했다. "장난기 가득한 즐거운 마음이 있다면 어떤 일상이라도 즐길 수 있다"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컬러풀한 영상미로 표현했고, `즐기는 마음`을 테마로 아홉 멤버들이 펼치는 경쾌한 퍼포먼스가 보는 재미를 더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들은 2022년 첫 선보이는 신곡 `ASOBO`로 일본 주요 음원 차트를 휩쓸고 막강한 니쥬 파워를 과시했다. 앞서 12일 자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을 비롯해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레코초쿠 데일리 싱글 랭킹, mu-mo 다운로드 데일리 싱글 랭킹, mora 싱글 데일리 랭킹 정상을 석권하고 흥행 돌풍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13일 오후 기준 라인뮤직, AWA, mu-mo의 실시간 차트 1위, 아이튠즈 재팬 송 차트와 종합 차트 2위에 랭크되는 등 각종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차트에서 발매 당일인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연속 1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NiziU는 12일 니혼TV의 아침 프로그램 `슷키리`에 출연해 `ASOBO` 무대를 최초 공개했고, 15일에는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격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1986년 10월 첫 방송 이래 36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방송인 `엠스테`에 통산 여섯 번째 출연을 기록하고 남다른 영향력을 자랑했고, 통통 튀는 안무가 포인트인 신나는 무대로 현지 팬심을 사로잡았다. 16일에는 NHK 음악 프로그램 `베뉴101`에 등장해 신곡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뿜어냈다.

2022년에도 신드롬급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NiziU는 5월 7일과 8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NiziU가 데뷔 후 국내에서 갖는 첫 공연으로 의미를 더하는 가운데 TV아사히 `엠스테`, NHK `홍백가합전`, `슈퍼소닉 2021` 등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유명 페스티벌에서 활약한 이들의 퍼포먼스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