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발라더` 려욱이 `A Wild Rose`의 첫 번째 티저로 아련한 감성을 전했다.
려욱은 18일 0시 슈퍼주니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월 3일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 (어 와일드 로즈)`의 Petal 버전 첫 번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미지 티저 속 려욱은 붉은 꽃잎과 함께 깊은 눈빛으로 아련한 감성을 전해주고 있다. 흰 셔츠를 입고 날아가는 꽃잎을 향해 손을 뻗거나 그 사이에 누운 컷에선 려욱만의 짙은 분위기가 빛을 발한다. 또한, 젖은 머리로 꽃 한 송이를 든 모습은 더 많은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18일 `A Wild Rose`라는 앨범명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려욱이 Petal(꽃잎), Prickle(가시)이라는 키워드로 표현할 새로운 `A Wild Rose`가 많은 이들의 촉촉한 감성을 건드릴 것으로 기대된다.
커밍순 티저에 이어 려욱의 비주얼 역시 한층 성숙해진 매력과 독보적인 감수성을 품고 있는 만큼, 순차적으로 공개될 `A Wild Rose`의 더 많은 티징 콘텐츠에 관심이 모아진다.
18일 오후 3시부터는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A Wild Rose`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려욱은 Petal과 Prickle 등 2종 피지컬 앨범을 준비, 슬리브, 커버, 96페이지 분량의 북릿, 5종 포스트카드, 3종 포토카드 등 다채로운 굿즈를 구성했다. Petal 버전의 붉은색, Prickle 버전의 녹색 커버 외에는 디자인이 베일에 싸여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A Wild Rose`는 려욱이 지난 2016년 첫 번째 미니앨범 `어린왕자 (The Little Prince)`, 2019년 두 번째 미니앨범 `너에게 취해 (Drunk on love)`를 선보인 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앨범이다. 려욱만의 아름다운 음색과 서정적인 발라드가 올 봄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 곁에 찾아갈 예정이다.
려욱의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는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