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이펙스, 美 뉴욕 타임스퀘어 장악…현지 시선 집중시킨 '4세대 슈퍼 루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4세대 슈퍼 루키` 이펙스(EPEX)가 뉴욕 타임스퀘어 거리를 장악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에 따르면 지난 11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 이펙스의 미니 3집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등이 광고로 송출됐다.

이펙스는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져 있는 `tkts`의 바로 옆 가로 길이 약 47m, 세로 길이 약 28m 가량의 대형 전광판에 등장해 현지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본 광고는 이펙스의 컴백을 기념해 `후즈팬(Whosfan)`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물한 광고로 알려졌다. 해당 광고는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송출된다.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은 다양한 시스템을 통한 통제가 소년들의 불안이라는 감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다룬 앨범이다. 자신만의 세계에 스스로를 가두고, 반복된 일상에 무력함을 느끼며, 착한 아이로만 살아야 하는 강박에 시달리는 소년들의 심리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학원歌(학원가)`는 획일화된 시스템에 길들여지고 있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독특한 신스 사운드와 락킹한 편곡, 터질 듯한 감정을 극대화하는 멜로디, 그리고 멤버들의 타이트한 랩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이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