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바디프랜드, 100대 브랜드 평가 27위…7년 연속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100대 브랜드 평가 27위…7년 연속 선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가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며 헬스케어 분야 최고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31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 27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16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처음 선정된 후 7년 연속 국가를 대표하는 상위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것이다.
    코로나19 사태와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영향 등으로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7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메디컬R&D센터,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등 최근 5년간 800억원을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독보적인 기술과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여 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향후 5년간 1천억원 이상의 연구개발비를 집중 투자해 기술 격차를 벌려 나갈 계획이라며, 독보적인 마사지 기술력과 IoT, AI 기술의 융복합으로 안마의자를 `헬스케어 로봇`으로 진화시켜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