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주인공 김세정이 보너스 트랙 OST로 특별한 감성을 선사한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5일 정오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의 보너스 트랙으로 주연 배우 김세정이 부른 `사랑인가 봐(Acoustic Ver.)`을 모든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한다.
김세정의 `사랑인가 봐(Acoustic Ver.)`는 지난 2월 18일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멜로망스의 `사내맞선`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를 리메이크한 곡. 사랑에 빠져드는 설레고 행복한 감정 변화들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러브 테마송이다.
또한 `사랑인가 봐(Acoustic Ver.)`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E.P 테마 위에 김세정의 섬세하고 청량한 보이스가 더해져 특별한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이승철, 거미, 김나영, 폴킴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 온 프로듀서 김세진과 한밤(midnight)이 편곡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 4일 김세정과 안효섭의 SNS와 SBS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사내맞선` 시청률 공약으로 두 주인공의 `사랑인가 봐` 듀엣 영상이 업로드 되며 화제를 모았다. 김세정이 영상 속에서 `사랑인가 봐`를 완벽 소화한 가운데, 이번 보너스 트랙에서는 어떤 가창력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김세정은 뛰어난 가창력과 작사, 작곡에서도 본인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사내맞선` 주인공 신하리 역을 맡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연기로 `로코 요정`, `한국판 엠마 왓슨`이란 수식어를 얻는 등 대세 배우로 떠오르며 드라마를 흥행으로 이끌었다.
지난달 14일 멜로망스의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가 멜론 OST 차트 1위 및 일간 종합 4위 그리고 모든 음원 사이트 TOP 10에 랭크되며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사내맞선` OST는 주인공 김세정이 직접 가창자로 참여한 특별 보너스 트랙으로 의미를 더하며 드라마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5일 밤 10시 SBS에서 최종화가 공개되며, 넷플릭스에서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김세정의 따뜻함을 담은 `사내맞선` 스페셜 트랙 OST `사랑인가 봐(Acoustic Ver.)`는 5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