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3D TPS MOBA(진지점령) PC 게임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https://overprime.netmarble.com)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오버프라임`은 3인칭 슈팅과 MOBA 장르가 혼합된 PC 게임으로,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전략 액션게임이다.
이용자는 캐리, 미드 레이너, 오프 레이너, 정글, 서포터 5개 특징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택해 5:5 또는 3:3 플레이를 하게 된다. 5:5 맵은 MOBA 장르의 핵심인 `전략`을 정점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3:3 맵은 TPS의 직관적으로 빠른 템포의 전투를 선사한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진행 방식, 영웅 17종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게임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영웅별 동영상을 제공해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했으며, 전략적 플레이의 기본이 되는 주요 구조물에 대해서도 상세한 정보를 담았다.
또한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10개 언어를 제공하며, 각국 이용자들이 빠르게 `오버프라임`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뉴스 코너도 운영한다.
게임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지난 1월 이틀 간 진행한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총 139개국, 5만7천명이 참여하며 화제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넷마블은 `오버프라임` 얼리 액세스 버전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31430/Overprime)와 공식 홈페이지(https://overprime.netmarble.com) 외에도 유튜브(https://www.youtube.com/c/OverPrime),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verprime-1007512682103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