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 최준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최준성은 금발 헤어스타일과 매끈한 피부가 돋보이는 비주얼을 보여주며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만화 속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수려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손을 모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프린스는 화면을 장악하며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니트와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따스함을 품어 감탄을 자아냈다.
우수에 가득 찬 눈빛이 돋보이는 이우진은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신비로운 아우라로 여심을 자극했다. 냉미남과 온미남을 오가는 분위기가 남다른 존재감을 완성했다.
이진우는 부드러우면서 청량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또한 카메라를 압도하는 눈빛으로 몽환적인 무드를 보여줘 보는 이들을 빠져 들게 했다.
고스트나인은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각양각색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어떠한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유발하고 있다.
고스트나인의 신보 `ARCADE : V`는 한층 강렬하고 유니크한 세계관을 담은 앨범으로,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