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21~23일 3일간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에서 ETF 투자 전략을 주제로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후 7시부터 6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댓글을 통해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21일 삼성자산운용, 22일 NH_Amundi자산운용, 23일 미래에셋자산운용 등 3사를 초청해 `국내시장 전망, 유망 섹터, ETF 투자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참여 신청은 21일 17시에 마감된다.
이번 웹세미나는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더라도 ETF 투자 전략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사전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 고객에 한해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 시작 10분 전에 접속 URL을 전달하며, 본 링크를 통해 추후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고객 니즈에 맞는 라이브세미나를 지속해서 개최할 계획이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사업부 총괄대표는 "NH투자증권은 고객과의 원활하고 다양한 소통을 위해 매달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애널리스트를 통한 실시간 상담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유 대표는 이어 "시장 상황 변화에 적절한 주제와 설문과 질의 시간 등을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적극적으로 해결해주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웹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QV/나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및 Digital 자산관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